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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광고

검색∙배너∙바이럴∙SNS

사람이 모이는 온라인 채널에 다양한 수단의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. 불특정 다수가 오가는 커뮤니티 사이트부터 관심도가 같은 사람들이 모이는 카페, 그리고 일상을 공유하는 SNS까지! 다양한 장소에서 소비자에게 최적의 전달 효과를 내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


온라인 광고, F&T입니다.

디스플레이 광고


포털사이트를 비롯한 온라인 매체의 지면에는 광고를 위하여 별도로 설정된 섹션이 있습니다. 다양한 방식의 디스플레이형 배너 광고는 상품의 직접 구매를 유도하는 목적부터 브랜드 홍보나 회원가입 유치 등 다양한 목적을 갖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. 넓은 타겟층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고 소비자의 액션을 토대로 지속적인 추가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광고 수단이기도 합니다.

검색 광고


포털사이트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경우 검색결과 지면에 다양한 방법으로 노출되어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광고 매체입니다. 각 포털사이트가 제공하는 검색 결과 배치방식에 맞추어 검색결과 상단, 쇼핑 카테고리 노출, 관련 최신 콘텐츠 노출 등을 효과적으로 제안하여 사용자의 액션을 유도합니다. 예산에 맞게 광고 노출을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바이럴 광고


광고 대상에게 1:1로 PUSH하는 광고와 달리 바이럴 광고는 직접적인 광고 홍보를 통한 단순 판매의 목적을 넘어 기업과 브랜드 자체의 신뢰도 상승과 함께 인지도를 상승시키면 소비자의 자발적인 액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프로세스는 소비자 체험의 영역에서 자연스럽게 광고효과가 지속적으로 유발되는 선순환 과정을 만들어 낼 수 있어 효과적인 광고 수단입니다.

영상 광고


유튜브 내에서 제공되는 수많은 영상에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광고 형태를 이용합니다. 압도적인 앱 사용시간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용자에게 광고 제공이 가능하며, 구글 기반의 서비스이며 구글 Ads 서비스를 이용한 다양한 광고 설정 및 효과 확인이 가능합니다. 유튜브의 광범위한 MAU(월간 실질 이용자)를 기반으로 인구통계학적 타겟 생성하여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소비자가 원하는 광고 노출

온라인 광고


모바일, PC가 삶의 일부인 지금

소비자가 원하는 광고를 노출